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몽골 울란바타르시 수흐바타르광장 주변 2008년 사진

몽골입문/몽골수도

by 몽골로 2010. 3. 15. 18:21

본문

반응형

2008년 9월2일 촬영한 사진
그동안 몽골에 생활하면서 찍어두었던 여행,일상의 사진들을 몽골에서 즉시 올리지 못하였다.인터넷 환경이  좋지가 않아서 올리지 못하고 이제야 한국에 입국하여 틈틈이 정리하면서 올려본다.   
 

몽골국립교육대학교 건물

몽골국립교육대학교 옆 문구거리 - 학교와 기숙사가 있기때문에 대학생들이 밀집되어 있는 거리이기도 하다.

 

2층에 한국회사인 칭기여행사 간판이 보이죠 ! 대한항공 몽골대리점이며.1층은 치과,약국 간판입니다.

 

현대승용차도 보이고 .사람이 다니는 인도,자동차 전용 도로 할것 없이 내 편하면 된다.내가 신은 구두로 인도에 깔린 보도블럭으로 다니기 힘들어 도로로 이용합니다.누가 뭐래요.몽골인들과 같이 다닐때 신호지키자고 하였지만 지키면 건너 갈수가 없단다.나도 몽골인들 생활에 힙쓸려서 무단황단도 밥먹듯이 하였지.이제 몽골도 외국인 관광객 그리고 사업자들이 많이 입국하므로 기초생활질서에 대한 켐페인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몽골국립교육대학교 앞 황단보도-왼쪽에 보이는 건물은 한국기업이 건축하는 호텔,오른쪽은 중국기업이 건축하는 오피스

중국기업이 건축한 상제리 오피스빌딩앞-분수와 공원을 설치하여 몽골인들의 쉼터와 만남의 장소로 인기만점
 
몽골외교부(오무부) 건물! 이건물은 터키에서 무상지원을 받아 리모델링 하였다.

수흐바타르 광장 앞 도로 - 교통체증이 무척 심한 곳이다.
전기버스 ! 현재요금은 몽골돈으로 200 트그럭 (한화 170원정도) 
왼쪽에 보이는 울란바타르호텔이며 중앙에 보이는 건물은 국립교육대학교 
한국기업이 건축하는 블루스카이  
수흐바타르광장 앞 공원
몽골증권거래소 건물
300x25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