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몽골의 수도 "붉은 영웅의 도시 울란바타르시" 
몽골 인구 300만 명 중 130만 명이 거주하는 울란바토르는 몽골의 경제, 문화, 정치의 중심지로 수많은 관광 명소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도시는 9 개의 지구와 122 개의 khoroos로 나뉩니다. 울란바토르는 툴 강 유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쪽 경사면에는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있고 남쪽에는 풀이 무성한 대초원이 있는 4개의 신성한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대부분 햇볕이 잘 들고 평화롭고 개방적인 것으로 묘사되는 울란바토르는 현대 생활과 몽골의 전통 생활 방식이 편안하게 조화를 이루는 대조적인 도시입니다. 도시 중심부는 고층건물로 현대의 도시의 생활을 보여주며, 도시 중심을 조금만 벗어나면 도시 중심부와 전혀 다른 생활모습인 게르촌에서 생활하며 석탄을 사용으로 공항에 도착하면 특히 겨울철에는 석탄매연 냄새를 맡게 된다. 
    


몽골의 정치의 중심부 수흐바타르 광장(Sukhbaatar Square :  Сүхбаатарын талбай)

유명한 애국자 인 Sukhbaatar의 큰 동상이 광장을 특징으로하며 광장은이 역사적인 인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국회의사당, 증권 거래소, 드라마 극장 및 문화 궁전과 같은 중요한 건물이 광장 주변에 있습니다.


300x250

+ Recent posts